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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사진예술이란 - 2

by yoyoz 2023. 4. 6.

여러 장의 사진이 하나의 비디오를 형성하고, 그것은 소리(예: 발소리 또는 자동차 엔진)와 함께 편집됩니다. 그 결과는 무생물이 살아있는 동안 거리와 공원을 걷는 것을 보여주는 3분에서 4분간의 가벼운 비디오입니다. 우리 시대의 도구로 작업하는 이 방법은 기술이 예술적 맥락에서 가져온 변화의 좋은 예입니다. 스톱모션 기법의 또 다른 예는 데이비드 엘리스와 공동으로 만든 스톱모션 비디오 'COMBO' 2009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BLU입니다. 이 비디오에서 두 아티스트는 아파트 단지 전체를 반복적으로 그렸습니다. 프로세스 중에 비교적 긴 정지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많은 정지 이미지가 촬영됩니다. 영상에 추가된 소리는 시각적 메시지를 매개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COMBO'의 경우 아파트 단지의 영역에서 생명체가 성장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미디어가 현대 예술의 단일 작품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라이언 포어스터의 작품은 현대 예술에서 사진의 교차 기능성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포어스터는 시간, 자연, 그리고 다른 과정의 영향을 다루는 작품을 만듭니다.

그들이 요소들에 노출되는 야외에 감광성 종이나 사진들을 놓아둠으로써, 예술가들은 창조합니다

날씨와 시간이 매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추상적인 묘사. 그의 작업 대부분은 라즐로 모홀리-나기와 맨 레이의 패션으로 카메라가 없는 사진 촬영 수단으로 이루어지며 변화, 자발성 및 퇴화를 구현합니다(그림 32 및 33)(Artsy, n.d.). 라우셴버그가 그의 '조합'을 위해 그랬던 것처럼, 포어스터는 발견된 물체를 활용하고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 자신의 말로:

 

슬래그, 발견된 물체, 인쇄판, 그리고 만료된 사진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저는 무언가가 여전히 존재하지만 더 이상 원래대로 작동하지 않는 중간 단계를 탐색하고 있었습니다. 이 과정은 이러한 물질들을 다시 위로 들어 올립니다. 퇴비화는 제 일에 대한 정말 좋은 은유라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일이 새로운 일을 만들어내는 전체 사이클입니다. 버려진 음식이 다시 비옥한 토양으로 변해 더 많은 음식을 재배하는 중간 단계입니다.'(Foerster interview McNellis, 2015).

 

포레스터의 어린 나이와 발견된 재료와 조각에 대한 그의 흥미로운 접근법을 고려할 때, 시간과 기회의 이해하기 어려운 영향을 물리적인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더 많은 작품들이 미래에 기대되어야 합니다.
Dirk Schelpmeier(2017)의 매우 최근 작품과 Pierre Dubreuil(1911)의 오일-피그먼트 프린트를 비교할 때 작업 방법 및 유사한 결과 측면에서 데자뷰의 느낌이 표면화됩니다. 두브뢰유는 그의 파격적인 작업 방식 때문에 유명한 링크드링 형제단의 일원임에도 불구하고 그림 운동의 변방 인물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는 극단적인 방법으로 관점과 구성을 탐구했습니다



돋보기는 작업일상 물체에 겹친 그림자와 같은 뉘앙스를 밝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유화 인쇄물에서 이러한 노력을 편집하여 그의 작품이 매우 유명한 추상화를 제공했습니다. 셸프마이어는 두브뢰유가 만든 흥미로운 관찰을 따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기술적 실행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움직임과 결합된 장기 및 다중 노출은 사진과 추상화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는 작업을 초래합니다.

 

21세기의 기술적 이점을 고려할 때, 자연스럽게 두 예술가의 작품은 몇 가지 측면에서 다릅니다. 두브뢰유는 셸프마이어의 작품에서 명백한 기술적 완성도로 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오일 색소와 같은 인쇄 공정을 사용할 때는 아날로그 공정에서 선명도, 색상 및 대비를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두 작품의 추상화 수준은 두브뢰유 작품의 모호함으로 인해 확실히 향상되었습니다. 반면에 셸프마이어의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선명한 가장자리와 다채로운 형태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묘사된 주제의 본질에 의문을 품게 합니다. 그림자와 즐거운 패턴의 세계를 묘사하는 개념을 탐구한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1911년에 예술가들은 현재 우리 시대의 기술적인 이점을 가지고 계속해서 탐구되고 있습니다. 비록 두 작품 모두 몇 가지 측면에서 다르지만, 아이디어와 결과 작품은 현대 예술 관행을 나타냅니다. 시간의 중요한 순간을 조명과 움직임에 대한 관심과 함께 묘사하는 사진의 힘을 결합한 두 예술가는 우리에게 현대 예술 작품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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